Skip Menu

타이틀

마케팅원론

>
마케팅원론
전공 경영학 전공
과목번호 0009 학기 2025년 2학기
교강사 - 정원 40명
교육기간 2025-09-01 ~ 2025-12-20(15주) 수강신청기간 2025-07-15 ~ 2025-08-13
강의시간/강의실 토 12:00~14:50 예음관 325호 분반 1반
시수 3 학점 3
수강료 270,000원

수업목표

마케팅원론
1. 마케팅 관련 개념에 대한 이해와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. 2.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 위한 마케팅 환경 분석, 소비자 행동의 이해 및 STP 개념 및 과정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. 3.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마케팅 도구인 마케팅 믹스(제품, 가격, 촉진, 유통)을 이해할 수 있다.

교재

마케팅원론
교재종별 저자명 교재명 출판사 출판년도
주교재 C.Shane Hunt. John E. Mello 마케팅 -이론부터 실무까지- 맥그로힐에듀케이션코리아 유한회사 2016
부교재
참고문헌

성적산출

마케팅원론
평가요소 배점비율(%)
중간고사 30
기말고사 30
과제물 리포트 : , 번역 : , 팀과제 : 10, 기타 :
출석 20

성적분포

마케팅원론
평가구분 상대평가
A학점(90점이상) 30
B학점(80점이상) 40
비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