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kip Menu

타이틀

광고학

>
광고학
전공 경영학 전공
과목번호 0096 학기 2025년 2학기
교강사 - 정원 40명
교육기간 2025-09-01 ~ 2025-12-20(15주) 수강신청기간 2025-07-15 ~ 2025-08-13
강의시간/강의실 토 15:00~17:50 예음관 325호 분반 1반
시수 3 학점 3
수강료 270,000원

수업목표

광고학
1.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의미, 특히 IMC와 브랜드 자산 간의 관계에 대해 명확히 이해한다. 2. 마케팅 목표 및 전략에 따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수립에 대하여 이해한다. 3.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실행수단(광고, PR, 판매촉진, 다이렉트 마케팅 등)의 개념 및 상호보완적 역할을 이해한다.

교재

광고학
교재종별 저자명 교재명 출판사 출판년도
주교재 안광호, 김동훈, 유창조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접근 촉진관리 학현사 2020
부교재
참고문헌

성적산출

광고학
평가요소 배점비율(%)
중간고사 30
기말고사 30
과제물 리포트 : , 번역 : , 팀과제 : 10, 기타 :
출석 20

성적분포

광고학
평가구분 상대평가
A학점(90점이상) 30
B학점(80점이상) 40
비고